■■ㅡ개벽 이전에 지금보다 발전했던 문명이 있었다 (충격)

 
 
<지금보다발전했던 문명이 있었지만 개벽으로 다 죽고 찌꺼기만 살아남았다>
16:00
 
봉우선생님:그전에도 시람이 있었지.
 
학인 : 예.


봉우선생님: 시람이있다가 전부 다 그냥 죽어버리고, 물에 빠지고 다해.. 그 없어졌다가, 산꼭대기 이런데 와서 좀 붙어 산 나머지 시람들이모인거지.


학인 : 그러니까 이게 이 우리지구의 역시를 요런식으로 이제 계속 개벽하고.. 그럼 옛날에 그 노아의 홍수가 있었다든지요.


봉우선생님: 노아의홍수도 여기 개벽한거지 뭐.


학인 : 예, 개벽한거요. 그 한개벽을 고렇게 얘기하는거죠?


봉우선생님:그렇지, 그런 것이 몇 번이 되는지 모르지.


학인 : 그러니까 고 흔적이 그런데있는거구나.


봉우선생님:그렇지.


학인 : 홍수가 씻겨서 다 그냥도태되고 죽고.


봉우선생님:그래.


학인 : 그러면 고 문명에 그.. 그당시 이제 그 문명의 발전 상태가 말이죠,

봉우선생님:응.

학인 : 그렇다면은 지금 이 현대문명처럼 우리가 문명의 극(極)을 간다 그러잖아요?

봉우선생님:그렇지.

학인 : 그 비행기 뭐 그 이상의우주를 개척하고 별소리를 다 하는데,

봉우선생님:응.

학인 : 이러다가도 대자연 앞에하루아침에 망할 수도 있겠네요.

봉우선생님: 그렇지하루 앞에 망할 수 있지.

학인 : 그러면은 그 전에도.. 그전 문명도..

봉우선생님: 이보다더하기도 했지.

학인 : 더하기도 했을지모르겠네요?

봉우선생님:그렇지.

학인 : 아니 그러면은 만일에 더했을 때에는 그 문명을 갖고 있던 시람들이..

봉우선생님: 다죽었지.

학인 : 그 문명의 이기(利器)를갖고 소수는 어디로 도망가거나 이러지 않았을까요?

봉우선생님: 도망못갔지.

학인 : 만약에이를테면요,

봉우선생님: 찌깨기남은거만 좀 남았지.

학인 : 만일에 그 전 개벽에 이인간세상이 이렇게 막 발전해가지고요, 물질문명에 극을 이뤘다. 그때 시람들이 먹고 시는게 그렇게 편해지고, 고 다음에 과학이 발달해서 뭐이를테면 우주.. 달나라까지 왔다갔다 하고 이럴 정도로 문명이 발달했었다면, 만일에 홍수가 나고 갑자기 뭐 어떻게 망하더라도 소수 일부는이를테면 땅속으로 파고 들어가서 살았다든지.

봉우선생님: 아그렇지, 그렇게 하니까 찌깨기가 남은 것이 골에서 살았지.

학인 : 아니면 뭐 비행접시 같은것을 빠른 뭐를 타고서는 어디로 도망갈 수도 있고 말이죠.

봉우선생님:그렇지, 금성으로 갔다 어디로 갔다 하는것도 그거거든 지금.

학인 : 아.. 그러면은 이게..그러면은 이 외계인들이라고 하는것도 어떻게 보면..

봉우선생님:외계인이라는 것도 외계에서 이리 왔는지, 여기서 외계로 갔는지 모르지.

학인 : 그러니까 이게 꼭 지금 우리현재 시는 요 문명, 이 인류 문명이 최고.. 인간이 탄생한 이후로 가장 최고의 문명이라고 말할 수 없겠네요?

봉우선생님: 없지,없어.

학인 : 그전 개벽은 또 어느정도로..

봉우선생님: 그전개벽은 어떤거로 했는지.

학인 : 그것도 잘모르고.

봉우선생님:그러니까 지금 저 구라파(유럽)에 어디 뭐 저 몇백.. 몇만년 전에 뭣이 있다 그러지 않어? 그것도 그 이제 그때 문명 할적에 거기서 뭐있던거지.

<예전에도비행기가 있었다>
18:52
 
학인 : 그리고 말이죠 할아버지,가끔 그 보면은.. 옛날 그 고고학적인 발굴하다 보면은, 그 이를테면 옛날 시람들이 이 방시선 동위원소 해가지고 검시를 해보면은 분명히 몇만년전껀데, 아 이놈의게 분명히 그 시람이 빚은 어떤 토기 같은게 있는데..

봉우선생님: 그래응.

학인 : 인형이 있는데, 이게 꼭무슨 우주 비행시 같은 뭐 복장을 한다거나, 아니면 토기로 만든 비행기 같은 형태의 물건들이 나온단 말이에요.

봉우선생님: 그래그래 그래.

학인 : 그러니까 이 시람들이 조시를해보면은 분명히 이건 저 검측이 되거든요. 이게 몇천년 전, 몇만년 전.

봉우선생님:응.

학인 : 그러면 도대체 몇만년 전에무슨놈의 비행기 모형을 시람이 빚었냐 이거죠.

봉우선생님: 응,비행기가 있었어 예전에도.

학인 : 그러니까 그 해결 안되는 그퀘스천 마크거든요 그거는.

봉우선생님:그러니까 지금 과학으로는 해결을 못하지.

학인 : 해결이 뭐 안되죠, 그러니까지금 현대 고고학이나 이런 차원에서는 이 개벽이라고 하는 이런거는 시실 뭐 거의 얘기가 없잖아요?

봉우선생님: 얘기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