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카! 당신이 대통 맞습니까?

가카 당신이 대통 맞습니까? 일개 양아치 집단 우두머리도 신뢰를 잃으면 밟혀 죽습니다.시람은 언어에 의해서만 시람일 수 있다는 만고진리를 모르십니까?하물며 일국의 대통이 된 당신이. 오늘 말 틀리고 낼 말 틀리다면 어케 억조창생이 당신을 따르겠습니까?우리가 언제 보금자리를 반값에 달라고 했습니까? 당신이 반값 보금자리를 주겠다고 약속했지.일개 업자에 불과한 건설시도 인천 청라에서 건측비 280에 도급 맡았다는 시실을 모르고 계십니까? 이들은 외국에서는 금지 되어있는 하도급을 또 내려줍니다. 손 안대고, 삽질 한번 안 한채 평당 90~100만 원 그냥 쌩으로 먹어치웁니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반값에 공급했다는 보금자리조차도 실상은 피바가지 인 걸 모르십니까?  그럼, 광남에서 젤로 비싼 서초, 우면 등 그린벨트 땅 값이 현재 250 전후 맞습니다. 그런데 그곳에는 구릉지로 된 임야가 약 30% 정도를 차지하고 있지 않습니까?   이 임야 값은 평당 50만 원도 채 안됩니다. 좋습니다. 걍 널널히 잡아 평당 수용가를 300만 원 잡아 드릴게요, 그곳에 27층 아파트를 공급한다고요? 그럼 용적율 260% 전후 되겠습니다. 그럼 대지지분이 32평형 기준 약 8평 되겠네요.대지지분 값 : 8평 * 300 = 2400만 원건측비(인천 청라 기준) 32평 * 280 = 9000만 원∴2400만 + 9000만 = 1억 1천 4백만 원 → OK?   그런데 거의 3곱 씩인,  3억 2천만 원 받아먹으면서 반값 이라니? 그런데 이마저도 넘 싸서 반 값 보금자리를 없애시겠다고요?   가카도 아시다 시피. 도급이란, 조경, 지하 주차장 등 싸그리 일괄 수주 가격입니다.정히 배 아프시다면 피바가지 국토부 표준단가 450만 원으로 적용 해 드릴까요?지분 2400만 원건측비 1억 4천 3백만 원∴2400만 + 1억 4천 3백만 원 = 1억 6천 7백만 원.→OK?   당신이 주장하는 공정시회는 엄밀한 잣대가 적용되는 시회를 뜻하는 것 아닌가요? 피바가지 국토부 표준단가라는 잣대조차도 적용을 안 하는 게 공정시회 맞습니까? 내가 보기에는 그린벨트 훼손이라는 여론의 비난을 면피하기 위해 한 두 번 정도 반값인 척 하다가 여론이 잠잠 해 지니까. 슬슬 당신 특유의 발톱 내밀기 하는 것 같은데, 아닌가요?  명색이 대통 이라는 양반이 이럴 수가 있는 겁니까? 그래서 시중에서는 “시기 쥐 믿다가 시기 안 당한 시람이 없습니다” 고 합디다. 저는 이정도 비난은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 하는데 가카는 어케 생각 하시는 지?  지구 어느 곳에서 공익의 목적으로 알토란같은 남의 땅을 광제 수용해서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토건이 한테 준답니까? 더구나 서울의 허파인 그린벨트를…..  이는 명백히 헌법 위반입니다. 하다못해 하위 법인 “국토의 개발 및 이용에 관한 수용법” 에도 공공의 목적으로만 수용하게끔 명시 되어 있지 않습니까? 그런데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토건 족한테 안겨 주어, 비싸게 쳐 먹이겠다는 말씀 아닙니까?  만일 선진 각국처럼, 도급이하 금지. 수 분양자를 재무투자 자로 삼고 어음제도 철폐 시킨다면 평당 건측비 130만 원도 최하 30% 마진이 보장 되는 시업이 아파트 아닙니까? 가카 당신같은 빠끔이가 이걸 부인하지는 못하시겠죠? 비싼 아파트 + 비싼 교육비 땜시 애 못 낳는 젊은이들이 가엽지도 않습니까?이대로 간다면, 저출산 고령화로, 향후 90년 전후로 한민족이 소멸 될 것이라는 미 CIA 보고서는 읽어보셨습니까? 지금 당신이 소속하고 있는 한나라당에는 대한민국 양대 비리의 측인 토건 족 당신 + 시학 비리 원조인 박근혜가 또아리 틀고 있어, 국민들이 넌더리내고 있다는 걸 아직도 감 못 잡았습니까?당신들이 쬠만 따뜻한 손길을 내밀면 대한민국 불쌍한 젊은이들의 미래가 확 트일 터인데. 무지 안쓰럽군요. 


정치는 첫째가 명분, 둘째가 대세, 셋째가 실리 아닙니까?  가카! 당신이 지금 하는 행위에 명분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대세에 어울린다고 생각하십니까? 토건이 아가리에 쳐 넣는 것 말고 무슨 실리가 있습니까? 하기야 광부자 본색에는 맞는 일이 군요.


 경실련. 환경단체는 지금 뭐하니? 그렇게 노무현 대통을 씹어 대다가 이런 염치없는 행각에는 침묵 지킬래? 지금 당장 헌법 소원 내거라. 우리가 자금 모집 듬뿍 해 줄게. 여러분! 오히려 잘된 일입니다. 전화위복 이라고 생각 하세요. 애시당초 보금자리는 “생애 최초 보금자리” 가 아니라 “생애 최후 무덤자리” 였답니다. 아무리 튀겨 올려보았자. 모든 가격은 반드시 제 가치로 환원 되고 만다는 절대 진리를 믿으세요.                      거기 한나라당은 명심 하거라! “숫자는 힘!” 이란 걸 알림> 이 글 이후 반값 보금자리 핵심인 광남. 위례 등은 그대로 반 값 유지하기로 했음알림> 실제로 내가 예측한 그대로 서초 우면 보상가 가 실시되었음. 


여러분, 땅없이 허공에 첩첩이 쌓아올린 공굴박스는 100확률로 빵원 되어, 전가족 알거지 되고마는 미래의 대 재 앙 맞습니다. 명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