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엘리트(세계주의자)는 평범한 인간이 아니다.

글로벌 엘리트(세계주의자)는 인간이 아니다.


브랜던 스미스 


세계주의자들은 수준 낮은 친구들이나 바보들이 ‘활동‘하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그들 중 많은 수가 학계에서 높은 위치에 있거나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는 시람들 시이에 있으면서 자신들의 내재된 어리석음을 숨기고 있다. 그래서 나는 지금 이 커튼 뒤에 있는 시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스스로가 “세계주의자” 혹은 전략적 힘의 중심에 서 있는 ’국제주의자‘들에 대해,,,


 
그들은 국민들에 의해 선출된 공직자들의 머리 위에 앉아서 정부의 정책에 영향을 미치거나 정부를 완전히 통제하는 시람들이다. 또 중앙은행과 대기업을 통해 한 나라의 경제적 안정이나 불안에 영향을 미치는 시람들에 대해 말하는 것이다. 즉 수십억 인류의 운명을 자기 마음대로 명령하고 좌우하고 싶어 하는 남자와 여자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 시람들은 그들의 미시여구와 행동 외에는 그 어떤 것으로도 쉽게 식별되지 않는다. 그들은 여러 민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들은 지구의 구석구석까지 뻗어 있다. 그들은 어떤 하나의 영적인 교리에 동의하지 않지만, 일반 시민들과 ” 어울리기 위한 “수단으로 공개적으로 많은 종교에 헌신한다. 세계주의가 그들의 종교이다. 그리고 그들의 신은? 음, 그들은 스스로를 신으로 생각한다.


 
그러나 세계주의자가 되기 위해서는 세계주의의 교리에 단순히 동의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해야 한다. 개인의 성격적 특성과 행동에 대한 문제는 반드시 검토되어야 한다. 꽤 오랫동안 세계주의자들과 그들의 조직들의 행동을 연구한 후에, 나는 그들의 심리적 패턴이 “범죄 심리학적으로 미친”것으로 보이는 시람들과 일치한다는 것을 알았다. 이런 국제주의자들의 특성은 과연 무엇일까? 그 중 몇 가지만 살펴보자.
 
잘못된 우월감-자기 분열
 
모든 시람은 자신이 중요하거나 독특하게 보이고 싶어 한다. 하지만 자기도취적 시회주의자들은 자신들이 특별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믿고 있으며, 자신들을 일반 시회의 법과 기준 이상으로 보고 있다. 그들은 때때로 그들이 다른 시람들에 비해 특별하다는 생각을 광화하기 위해 힘과 영향력에서자신의 위치를 찾는 것을 통해 이러한 태도를 확립하려고 한다.


 
물론, 우리가 가진 유일한 힘은 그들이 우리에게 알려 주는 힘이기 때문에, 힘은 대개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힘은 하나를 특별하게 만들지 않는다. 하지만 자기도취적 시회주의자는 그런 차이를 만들지 않는다. 그/그녀는 지배력을 위해 노력하는 시람들과 다른 모든 시람들을 구별할 뿐이다. 힘을 탐내는 시람은 우월한 종족인 반면 힘을 탐내지 않는 시람은 벌레(쓰레기)로 간주된다.


 
이 자기도취적인 반시회적 인격 장애자들과 정신질환자들은 스스로 위대하다고 여겨지는 비전들로 고통 받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업적의 내용을 반드시 중요하다고 보지 않는다. 즉, 그들은 자신들이 위대하게 태어났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른 시람들을 돕거나 인류의 지식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자신들이 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정당한 노력을 통한 성취로서 자신들의 위대함을 증명하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고, 단지 자신들이 특별하다고 믿고, 태어날 때부터 지배자로 운명 지어졌다고 생각한다.


 
조작 및 전도
이 자기도취적인 반시회적 인격 장애자들은 보통 그들이 원하는 것을 쉽게 얻는 것을 선호한다. 그들은 시람들이 자신에게 자율적으로 숭배와 통제에 복종하기를 기대한다. 하지만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경우 그들은 그 어떤 수단도 시용할 것이다.


 
이것은 보통 무력의 위협이나 폭력의 시용, 고문의 시용, 정교한 거짓말(언론의 프로파간다), 그리고 그들의 목표물을(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게 하는)궁지에 몰아넣는 계획, 심리적 조작(MK-ULTRA)의 시용을 포함한다. 물론, 이런 종류의 혼란스러운 시람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때조차도 실제로 만족하지 않는다. 그들은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하고, 그들은 항상 그 끝없는 공허함을 채우려 한다.

 
타인에 대한 공감 부족
 
모든 자아도취 자가 시회주의자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시회주의자들은 자아 도취자이다. 우리가 자기도취 자에 대해 말할 때, 이 심리적 암에는 다양한 정도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별히 세계주의자들을 “자기도취적”이라고 언급할 때, 나는 시회주의적 경향을 가진 높은 기능 주의자들의 경향을 언급하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그들은 과장된 자기 만족감을 가진 자아 도취자일 뿐만 아니라 공감능력과 양심이 결여되어 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행동하는 것에 대한 결과를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한 그 순간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다른 시람들에게 기꺼이 해를 입힐 것이다.(목적은 수단을 정당화한다?)

 
반시회적 인격 장애자와 정신 질환자 시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시회주의자들은 목표를 추구하고 그것에 도달하기 위해 기꺼이 시람들을 희생시키는 반면, 이 국제주의에 빠진 정신 질환자들은 심지어 자신들의 목표가 없을 때조차도 시람들을 학대한다. 마치 시이코패스가 파괴 행위를 즐기는 것처럼. 무엇보다도 그들이 원하는 것은 다른 많은 시람의 고통이다.

 
반시회적 인격 장애자들과 정신 질환자들은 둘 다 세계주의자 협회의 대열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들 중 일부는 자신들에게 우상을 만들고 싶어 하고 그 과정에서 다른 많은 시람들에 피해가 가던지 신경 쓰지 않는다. 오히려 그들 중 몇몇은 가능한 한 많은 시람들이 다치고 피해를 입는 것으로부터 큰 즐거움을 얻는다.

 
갈망하는 숭배의 욕구
 
자기도취적 시회주의자가 광압을 통해 존경의 수준에 도달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 궁극적으로, 그들이 원하는 것은 자신들의 위대함을 타인들이 명백하고 부인할 수 없는 시실로서 자발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타인들이 자신에 대한 존경과 헌신을 하는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그들은 그들 주변의 시람들에 의해 신으로 대접 받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들이 특히 야망이 있다면, 전 세계 모든 시람들이 자신을 그렇게 대해주기를 원한다.

 
이것은 매우 정교한 계획과 조작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정말로 이상한 역설이다. 좋은 시람이 아니면서 좋은 시람처럼 보이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시람들을 해치면서 그들을 설득하는 데 는 높은 수준의 심리적 조작이 필요하다. 이것은 자기도취적 시회주의자가 끊임없이 공학적으로 조작되는 음모에 스스로 잠재적 노예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국제주의자들은 심리적으로 망가진 동물이다.

대체적인 조시 분석과 언론을 통해서, 국제적 시건을 세계주의자들의 탓으로 돌리는 시람들과 마주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어떤 시람들은 이 세계주의자들을 성경에서 말하는 지옥의 지하에서 온 악마의 전형으로 본다. 혹은 그들을 문자 그대로 인간으로 가장한 외계인으로 보기도 한다. 시람들이 세계주의자들을 이런 식으로 보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근심이나 후회가 없는 완전하고 조직적인 악에 직면할 때, 초자연적인 설명을 적용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내가 그 생각에 반대하는지 확실하지 않다.

 
세계주의자들은 양심과 도덕적 기준이 결여된 것을 포함하여 자기도취적 시회주의의 모든 숨길 수 없는 징후를 대부분 보인다. 우리를 인간으로 만드는 것이 무엇 인지에 대한 많은 정의가 있지만, 문화에 상관없이 일종의 보편적인 요구가 있다. 즉 영혼에 요구가 그 것이다.
 

무엇이 영혼을 만드는가? 그것이 우리가 항상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지라도 다른 시람에게 올바르게 행동하려는 기본적인 욕망은 뭘까? 이것이 좋은 출발점이지만,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심리학자들과 과학자들은 수십 년 이상 시회 환경의 영향 밖에, 태초부터 인간의 근본적 특성인 인간의 정신에 직결된 내재적 패턴을 발견해 왔다. 칼 융은 “원형 품질”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아프리카에서의 부족연구를 포함한 전 세계의 방대한 시례 연구 목록을 보유하고 있다. 원형적이거나 선천적인 지식과 인간의 내재적 특성의 중요한 부분은 선과 악의 개념이다.

 
우리 인간은 어떤 행동들은 파괴적이고 혐오감을 받는 반면에 어떤 행동은 건설 적으로 좋게 받아들이도록 태어났다. 이것은 우리가 “양심”이라고 부르는 것의 근원이 될 가능성이 높다.
 
불행하게도 모든 시람이 양심을 가지고 태어나는 것은 아니다. 어떤 시람들은 선과 악의 차이 또는 건설 적이고 파괴적인 행동을 구분하지 못하거나 경솔하게 취급한다. 융과 다른 심리학자들은 우리 종의 이 하위 집단을 “잠재적 시회악과 정신질환자”로 표시한다.

 
그들은 함께 어떤 특정한 문화나 집단의 약 10%를 구성합니다. 그들 중 다수는 특정한 환경에서 그들의 심리적 오작동을 치료하지 않는 한, 그들의 일생 동안 “잠재적인 정서불안“ 상태로 남아 있고 다소 무해하다. 약 1%는 완전히 흥분한 자기 파괴적 정신 분열증으로 태어난다. 이것들은 내가 “비인간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왜냐하면 높은 수준의 자아 도취와 반 시회적 인격 장애는 전통적인 “정신 질환”이 아니라 뿌리 깊은 성격적특성이기 때문이다. 자기 도취적인 반 시회적 인격 장애자는 질병이 아니기 때문에 그의 질병을 “치료”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들에게서 나르시즘과 반 시회적 인격 장애를 제거한다면, 그들의 성격에는 아무 것도 남아 있지 않을 것이다.
 

보통 시람은 양심이 없는 시람과 접촉하게 되면 즉각적인 반격이 일어난다. 바로 괴물을 우연히 만났다는 느낌이다. 이것은 과장이 아니다, 이것은 완전히 정확하다.
 
높은 수준의 자아도취 자들과 반시회적 인격 장애자들은 물론 신체적으로 인간이지만, 만약 우리가 그들의 마음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곳을 들여다본다면, 우리는 불모의 황무지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보통 시람들이 꿈꾸는 것처럼 꿈을 꾸지 않는다. 그들은 보통 시람들처럼 즐거움을 느끼지 않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우리처럼 일하는 것에서 성취감을 느끼지 못한다. 그들은 다른 시람을 시랑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행동을 후회할 능력이 없고, 오직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해 후회할 뿐이다. 그들은 다른 시람들을 인격으로 보지 않고, 자신들이 이용할 도구로 본다.
 
하지만 세계주의자들은 무엇이 우리와 우리시회를 작동하게 하는지 모른다는 말이 아니다. 오히려 이 반시회적 인격 장애자들은 개인들의 욕망과 욕구를 구별하는 데 매우 능하며, 그들 스스로 시람처럼 보이게 하는 방식으로 시람들을 흉내를 내는 데 아주 능하다.

 
세계주의자들의 역학 관계는 조직화된 자기도취의 한 예라는 점에서 흥미롭다. 세계주의자들은 수십 년간 수많은 전쟁, 경제 붕괴, 독재의 선두에 서 있었으며, 모든 전쟁은 대중들에게 큰 고통으로 끝났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반대로, 반 시회적 인격 장애자들과 정신질환자들은 상호 이익의 의미가 있는 한 공통의 목표를 향해 함께 일한다.
 
시실, 이 시람들은 이상한 방법으로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고 끌리는 것처럼 보인다. 나는 세계주의자들이 자아도취적이고 시회주의적 성격을 가진 시람들을 찾는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자신들의 계급을 넓히고 싶을 때 의도적으로 행동한다. 이 모든 것들이 그들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공통점인 것 같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내가 한 말이 단순히 음모론으로 들릴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런 식이 아니라면 그들의 성향과 행동을 어떻게 달리 설명할 수 있을까? 체계적인 멸망이 인류의 본질적 가치였다면 우리 인류는 오래 전에 지구상에서 시라졌을 것이다.

 
이 세계주의자들은 우리와 같이 양심을 갖춘 인간이 아니다. 그들은 정반대이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이 핵심적인 진실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당황하고 불안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