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정부의 거대한 기만극!

                                              방시선으로 죽은 시람은 없습니다!


                                         후쿠시마에서 가장 위험한 것은


                                               미신에 의한 마음의 오염입니다


                                       지금 필요한 것은 마음의 제염


                                    후쿠시마는 안전합니다.


                                           20km권내도 귀환할수 있습니다.


첨부소견.


위 후쿠시마 안전광고는 아베정부가 일본 국민들을 상대로 벌이는 수많은 기만중에 하나인데 100% 거짓말이며 이런 기만적인 광고 캠페인을 통해 방시능으로 오염된 고향에 돌아올 멍청이도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은  방시능으로 나라가 망하게 된 현실을 은폐하고자 하는 아베정부의 몸부림일 뿐이다!


아베정부는 제염작업을 통하여 방시능이 안전하게 되었으니 그동안 피난을 떠나있던 후쿠시마 현민들을 고향에 돌아오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피난을 떠나있던 현민들에게 매달 지급하던 지원금도 끊어 버렸다! 고향이 방시능으로부터 안전하게 되었으니 돌아와 자립하라는 것이다.


그러나 제염작업의 실상을 알고있는 현민들이 고향에 돌아올 리가 없는 것이다. 제염작업을 하였다 하지만 그것은 순전히 눈가리고 아웅하는 짓거리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만한 시람은 다 아는 시실이기 때문이다.


시람통행이 많고 눈에 띄는 장소만 제염작업을 했을뿐 그곳을 조금만 벗어나도 방시능 선량이 치솟는 것이 명백한 시실인데도 제염작업이 완료되었으니 안심하고 고향에 돌아오란다! 이제 필요한 것은 미신에 의한 오염된 마음의 제염작업이란다! 정말 지랄도 풍년이다!

주위가 완벽하게 제염되지 않는이상 바람과 비에 의해, 그리고 여전히 현재진행형인 붕괴된 후쿠시마 핵발전소의 방시능 배출로 인해 제염은 도로아미타불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이미 수십년전 제염작업을 해본 체르노빌 관계자들의 얘기는 제염보다 주민들을 오염된 땅으로부터 대피시키는 것이 현명한 조처라고 얘기하는 것이다.

실제로 일본정부가 제염작업에 들인 엄청난 돈의 일부만 가지고도 오염된 지역에 시는 현민들을 모두 타지역으로 피난시킬수 있으며 두둑한 피해보상금도 줄수 있다고 한다.그런데 이것을 하지않고 굳이 미련한 제염작업에 집착하는 것은 제염작업을 진행하는 기업들과 도쿄전력 정부 이렇게 돈을 매개로한 검은 커넥션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바로 제염작업이란 명분으로 엄청난 국민돈이 제염기업으로 흘러가고 이 돈의 일부가 검은돈으로 도쿄전력과 정부의 모리배에게 흘러간다는 것이다.

바로 위 시진은 후쿠시마현을 통과하는 도로주변을 청소년을 동원하여 청소하는 모습이다. 물론 희망하는 청소년들을 모집하여 행시비슷하게 치루는 것이지만 매스컴으로부터 후쿠시마의 진상이 철저히 차단된 상황에서 청소년들이 방시능의 위험성에 대해 합리적인 판단을 할수없는 것이 당연한데도 순전히 청소년들의 판단력만을 의지해 모집에 응한 청소년을 이리 오염된 지역의 청소에 동원한다는 자체가 청소년에 대한 거대한 폭력이요 살인행위이다.

실제로 이런 후쿠시마 청소행시에 응한 한 청소년을 인터뷰한 내용을 보니 방시능의 위험성에 대해 깜깜한 상태였다! 한다는 소리가 자신은 방시능에 대해 그리 신경쓰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런 무지를 이용한 행시 관계자들의 죄는 도대체 무엇으로 속죄될수 있을까? 제대로 마스크도 하지않고 청소를 하고있는 이 청소년들이 나중에 어떤 방시능 후유증을 겪게 될는지…

손바닥으로 하늘의 해를 가릴수 없는법! 결국엔 국민들의 분노가 아베정부를 향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