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모드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

여기저기서 듣던 얘기들을 직접 해봤더니 정말로 도움이 많이 되던군요. 이런 작은 변화들이 그렇게 크게 도움이 될 줄이야 ^^
경험에서 드리는 팁입니다. 혹시 도움이 될까 해서 ㅋㅋ

1. 컴퓨터 바탕화면을 기분 좋은 것으로 바꾸기. 하와이나 몰디브 같은 곳에서 넓은 바다가 보이는 화사한 휴양지 배경도 좋고,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 아주 귀여운 애기나 강아지 사진도 좋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 그런 사진들 깔기.

2. 방안에 커튼을 아침부터 밤까지 계속 열어놓기. 가능하면 주거/업무 공간으로 많은 빛이 들어올 수 있도록 하기.

3. mp3 플레이어에 있는 우울한 음악들은 (돈주고 산것들 포함해서) 다 지워 버리기. 빠르고 기분 좋아지는 음악으로 mp3 플레이어 도배하기.

4. 옷을 화사하게 입기. 검정색, 회색, 탁한 녹색/갈색 등의 옷을 과감하게 던져 버리고 노란색, 핑크색, 연두색, 흰색, 다홍색 등의 옷 입고 다니기. 이제 완연한 봄입니다. ㅋ

5. 많이 웃고 많이 미소 짓는 사람들과 자주 만나기. 아무래도 이런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보너스) 6. 기도하기. 신의 존재를 믿던 믿지 않던, 기도해보기. 마음이 평안해지는 것을 느낄 가능성 상당히 높음.

주말입니다. 한번 이런 팁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해보고 싶었어요.

힘내시고 마음속까지 따뜻해지는 그런 주말되시기를!!!!

우울모드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에 대한 7개의 생각

  1. 태우님 안녕하셔요 오랜만입니다..
    바탕화면 진짜 좋은 아이디어네요… 아참 그리고. 생각해보면 완전 심각한 고민에 있을때 은근히 전혀 상관없는 칭구와 쓸데 없는 얘기하면서 풀리는 적이 있는거 같아요. 거의 바닥이라고 생각되는데. 갑자기 엉뚱한 데서 실마리가 나올때도 있는데.. 살짝 허무하기도 .. 기분은 괜찮아 지는.. 근데. 기도로 마음의 평안. 가끔은 어려운거 같아요. 왜 난 안 평안해지지 스트레스 받기도 하고, 웬지 반항심 잔뜩 생기고. 😉 힘나는 주말 되셔요.. !

  2. 저는 대화 자체가 우울한 기분을 해소하는 역할을 하더군요. 문제는 우울하면 얘기 자체가 싫다는 것. 모두 노력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들입니다. 감솨~!!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